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아유경제_연예] 백종원 “배신당했다”… 이대 백반집 ‘솔루션 사칭’ 분노

등록일 2019년07월25일 17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지난 2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이 이대 백반집의 솔루션 사칭에 분노했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포방터 홍탁집, 대전 막걸리집, 성내동 만화거리 분식집을 기습 점검했다. 그 결과 해당 사장님들은 방송 이후에도 충실히 솔루션을 수행하고 있었다.

오랜만에 재회한 반가움을 표시하기도 했다. 특히 백종원은 홍탁집 사장님이 당뇨로 인해 건강이 우려된다는 말에 "PT 10회권을 끊어주겠다"라고 제안하기도 했다.

그러나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 이대 백반집을 기습 점검한 결과, 백종원의 솔루션을 사칭하는 모습이 드러나 충격을 안겼다.

손님인척 찾아간 제작진이 "백종원이 해 준 것이냐"고 묻자 가게 관계자는 "(솔루션을) 새로 받은 거지 김치찌개하고 닭백숙하고"라며 "알려준 것 보다 (연구해서) 지금은 더 맛있어졌지"라고 답했다.

이에 대해 백종원은 이대 백반집에 들어가 "팔다리가 부러지는 것보다 지금 마음 아픈 게 얼마나 큰지 아느냐"라며 "배신당했다"라고 토로했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조은비 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